본문 바로가기

일상, 취미/기타

[일상] 카스도스 후기

728x90
반응형

예전에 좋아했던 다큐멘터리중에 요리인류라는 컨텐츠가 있었는데 여기에서 카스도스를 처음 봤다. 그때부터 한번쯤 먹어보고 싶다 라고 생각은 해왔는데 마켓컬리에서 팔길래 큰맘 먹고 도전~ 이게 근데 팔았다 안팔았다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90STipdtyNM

 

 

5개 들어있는데 23,800원!! 거의 1개에 5천원 꼴이다 ㄷㄷ

 

 

종이 갬성이 일본같다. 일본 업체들이 참 이런 쓰잘대기없는 아기자기한 갬성이나 포장 같은건 잘한단말이지.

 

 

카스테라에 노른자를 듬뿍 뭍힌다음 설탕에서 튀겨낸 디저트이다. 색깔이 정말 고움.

 

 

너무 달아서 별로라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나는 막 그렇게까지 달진 않았다. 달긴 단데 충분히 감내할 정도? 노른자 특유의 그 향과 리치한 맛이 단맛을 중화시켜 줌. 막 특별한 맛인진 모르겠는데 묘하게 맛있어서 진짜 홀라당 다먹어버렸음 ㅋㅋㅋㅋ

 

 

 

가격이 매우 사악하지만 그래도 나는 맛있었다. 관심 있다면 한번쯤 먹어보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