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상

[해운대역 / 부산] 해목

728x90
반응형

해운대에서 유명한 장어덮밥집이라고 들어서 방문.

 

 

인기가 많은게 분명한지 오픈전부터 웨이팅을 올리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ㅋㅋㅋ 오픈 1~2시간전에는 가야하는듯?

 

 

내부는 이렇게 일본 전통 음식점처럼 해놨다.

 

 

0123

메뉴. 히츠마부시, 카이센동, 사케동 등 생선 덮밥을 주력으로 한다.

 

 

역시 어느곳이나 히츠마부시 먹는 법은 똑같은듯.

 

 

한상이 이쁘다. 이런게 SNS 갬성을 휘어잡은 것 같기도.

 

 

민물장어 히츠마부시 한마리반(55천원). 정갈한게 참 이쁘다 ㅎㅎㅎ 일본요리는 참 이런 플레이팅 갬성이 아기자기하니 깔끔한듯.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니깐 한마리 반을 해도 성인남자는 충분히 다먹을듯?

 

 

장어가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되게 탱탱한 느낌이라 일본식 장어구이보다는 그냥 한국식 장어구이에 양념을 발라 구운 느낌이다. 나는 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장어구이를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완전 내스타일은 아니었음 ㅋㅋ

 

 

그래도 솔직히 맛있기도 하고 탱탱한 식감덕분에 장어 덮밥 특유의 몇점 먹으면 느끼해서 물린다는 느낌이 한결 덜하다.

 

 

여러가지 고명을 얹고 물릴  때쯤이면 오차즈케로 해서 먹으면 아주 꿀맛임.

 

 

특카이센동(48천원). 이것도 생각보다 구성이 괜찮다.

 

 

생각보다 생선회 양도 꽤 많음. 하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니깐 이정도는 나와야하나 ㅋㅋㅋ

 

 

장어 덮밥집에서 하는 카이센동이라 크게 기대하진 않았는데 밥의 초간도 상당히 적당한 편이고 생선회의 숙성도나 선도가 꽤 좋다. 카이센동 전문점이라 해도 될듯? ㅋㅋㅋ

 

 

 

선호하는 장어구이 스타일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순 있겠지만 뭐 분명히 맛있다. 인기가 많은게 이해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