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상

[해운대역 / 부산] 옵스 베이커리(OPS)

728x90
반응형

여기가 부산에서 그렇게 유명한 빵집이래서 가봄.

 

 

이게 베스트 메뉴라고 함.

 

 

애플파이, 마스카포네 푸딩, 당근케이크.

 

 

각종 포장 케이크.

 

 

빵종류가 디게 많다.

 

 

케이크류가 꽤 많은 것 같음. 근데 죄다 맛있어보인다.

 

 

아침에 가보니깐 포장해가려는 사람 진짜 빠글빠글하더라.

 

 

정말 명성대로의 맛인지 여러개 사서 먹어봄.

 

 

여기가 슈크림빵이 정말 유명하다는데 확실히 맛있었다. 슈크림이 진짜 꽉 차있었는데 슈크림 자체가 느끼하지 않고 참 맛있었음. 슈도 눅눅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하면서 부드러웠고.

 

 

치즈케잌은 음 솔직히 말하면 치즈 맛이 강한 치즈케이크 스타일은 아니었다. 그래서 난 되려 좋았다. 치즈향이 터치수준으로 있는게 난 좋다 ㅋㅋㅋ 이것이 코리안 치즈케이크 아닐까~

 

 

집에 가면서 먹어본 푸딩. 산지 한참 뒤에 먹은건데도 꽤나 맛있었다. 난 이런 클래식한 푸딩이 좋더라.

 

 

또하나의 시그니처라는 오페라 케이크. 독특하게 일반 빵 안에 초코 케잌과 파이가 있는 스타일이다. 맛은 뭐 보이는 것 대로의 예상과 크게 다르진 않았는데 식감이 못 먹어본 식감이라 색달랐음.

 

 

 

명성만큼의 빵집이었다. 부산 갈때마다 가서 먹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