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

[마천역 / 하남] 나주개미집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남한산성 등산길을 걷고 친구가 추천할만한 집이 있대서 점심을 먹으러옴. 남한산성 내려오는 길에 있다.

 

 

메뉴.

 

 

내부는 이런 느낌. 매우 후미진 갬성이다. 난 솔직히 이런 갬성들 싫어하는데 요샌 약간 이런데 가는게 유행인듯. 배불리 먹고 사니 별게 다 유행인 것 같다. 

 

 

여기는 고기집인데 반찬이 정말 많다. 사실 고기보다 이게 특장점이라고 함.

 

 

오겹살(1인분 14천원). 고기풍미가 요즘 유행하는 숙성을 꽤 가져가는 그런 스타일 같지는 않아 보였다. 

 

 

약간 이런 예전스타일 불판도 오랜만인 것 같음. 여기는 밑반찬이 푸짐하다보니 고기 구워지기 전에 먹을 것이 많아서 좋긴하다 ㅋㅋ

 

 

막 특출나게 맛있다 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이런건 기본 찬으로 준다는거 자체가 좋음.

 

 

예전엔 고기 수준을 극한까지 끌어 올려서 고기 자체의 맛이 맛있는 고기집을 좀 선호했는데.

 

 

요샌 희한하게 여러가지 조합으로 먹는 고기집이 좋다. 물론 요새 한국 고기 수준이 너무 상향평준화되서 어딜가도 대부분 괜찮아서 그런 것 같긴한데, 나도 점점 나이 드나 보다라고 생각됨ㅎㅎ...

 

 

고기 맛자체는 사실 매우 평범한 편. 그냥 밑반찬 및 노포 갬성이 장점인 집이다.

 

 

청국장(8천원). 여기 찌개는 정말 특이한게 좋다면 담백 깔끔한 것이고 나쁘게 말하면 굉장히 맹맹하다. 뭐 건강한 느낌이라고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내가 고기를 먹고나서 기대하는 찌개는 진하고 적당히 자극적인 맛이다 ㅋㅋㅋ 내가 태어나서 먹은 청국장 중에 가장 맹했던듯 ㅋㅋㅋ 

 

 

김치찌개(8천원). 진짜 특이한게 김치찌개도 하도 맹해서 고기를 안넣고 끓였나? 했는데 심지어 고기도 나름 꽤 들어있음 ㅋㅋㅋㅋ 고기를 다른 물에다가 한번 삶아서 지방을 좀 빼고 다시 끓이면 이런 맛일까...

 

 

 

뭐 남한산성 등산후 가보기엔 좋을듯. 굳이 찾아가는건 좀 애매하고 ㅋㅋ

'국내 >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기역 / 김포] 오로르(AURORE)  (2) 2024.04.10
[서현 / 분당] 정가네능이백숙  (0) 2024.03.22
[판교역 / 분당] 마라공방  (0) 2024.03.01
[정자동 / 분당] 윤밀원  (0) 2024.03.01
[백암면 / 용인] 제일식당  (1) 2024.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