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

[고성 / 강원도] 봉포 한우 숯불갈비

728x90
반응형

택시 기사님이 추천하는 돼지갈비 맛집이래서 가봄. 좀 쌔하긴했지만 그래도 택시 기사님 믿어봤다.

 

 

메뉴. 고성이라 쌀까 했지만 뭐 그렇게 싸지도 않음 ㅎㅎ;;

 

 

불판모듬(44천원). 고기가 선도가 썩 좋아보이진 않았음.

 

 

차돌은 그냥 차돌맛.

 

 

삼겹이랑 목살.

 

 

뭐 우리나라 돼지고기는 이제 거의 상향 평준화되서 사실 맛없지는 않았는데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았음.

 

 

차돌 된장찌개(8천원). 걍 고기집 된장찌개 맛.

 

 

계란찜. 물 많이 안타서 좋았었다.

 

 

돼지양념갈비(250g 16천원). 이쯤에서 택시기사님이 맛있다는 돼지갈비를 주문해봄.

 

 

진짜 엄청 달달한 돼지갈비인데 고기 질이 썩 좋은 집은 아니다보니 돼지양념갈비가 제일 맛있었다. 돼지양념갈비 맛집이라는 택시 기사님 말씀이 맞기도 틀렸기도 했음 ㅋㅋㅋ

 

 

 

역시 요즘 세상에 SNS에 공개되지 않은 숨은 로컬 맛집이라는 것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특히 한국같이 IT 인프라가 발달한 나라에서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