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

[봉포항 / 고성] 영순네횟집

728x90
반응형

설악썬밸리cc를 가는 김에 점심을 먹으러 방문. 뭐 인터넷 찾아보니깐 로컬맛집이라고 써있었다.

 

 

메뉴. 가격이 정말 하나도 저렴하지 않다 ㅋㅋㅋㅋ 서울보다 더 비싼 것 같은데 로컬맛집 맞나 ㅋㅋㅋ

 

 

내부. 좌석은 꽤 많다.

 

 

밑반찬.

 

 

물회(15천원).

 

 

물회 양념은 뭐 흔한 맛임. 회양은 엄청 많다는 아니지만 적지도 않은편. 회 선도는 좋은 것 같았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회 양이면 가성비가 좋다고 봐야하나? 좀 헷갈린다.

 

 

누구는 물회에 밥 말아 먹는게 최고라는데 나에게 역시 물회에는 소면이다. 

 

 

회덮밥(13천원).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데 선도 좋은 회가 적지 않게 있어서 정말 회를 곁들인 덮밥 같다. 이정도는 회를 넣어줘야 회덮밥이지. 9천원 주고 회 찔끔 들어있는 것보단 훨 나은듯.

 

 

 

뭐 로컬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나는 좀 무난무난한 물회, 회덮밥이었다고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