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강원

[둔내 / 횡성] 태기산막국수

728x90
반응형

웰리힐리cc 라운딩 가는 길에 점심 먹으러 방문.

 

 

비가 올듯 안올듯 먹구름이 점점 사라지는 신기한 날이었다.

 

 

메뉴. 강원도는 가격이 이래야지!!

 

 

이 동네에서도 맛집인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다.

 

 

기본찬.

 

 

수육 中(25천원). 뭐 무난무난한 수육이었음. 명태식해를 같이 준 것은 너무 좋았다 ㅎㅎ

 

 

비빔막국수(8천원). 요새 뭐 되게 깔끔하고 최대한 메밀의 맛에 집중하도록 심플한 구성으로 나오는 막국수 집이 많아진 것 같은데 사실 나는 이렇게 그냥 재료 막 넣고 비벼먹는 막국수도 아주 좋아하긴 한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새콤 달콤한게 진짜 입맛 돋구는데는 최고다. 너무 달지도 않아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음. 2그릇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감자전(7천원). 가격들이 전반적으로 착해서 여러 메뉴 주문에 부담이 없었다.

 

 

좀 더 바삭바삭한게 내스타일이지만 맛이 나쁘지 않았음. 뭐 감자전 맛이 다 거서거기지 ㅎㅎ;;

 

 

 

웰리힐리cc나 이 근방 골프 혹은 여행오면 막국수 생각날때 들릴듯?